* 퍼블리칸바이츠 (맹기용셰프 레스토랑)

1. 주소: 서울 마포구 합정동 362-1

2. 전화: 02-324-0076





지난 25일 방송된 '라디오스타'에서 요리하는 남자들의 이야기 '지지고 볶고 맛보고 즐기고' 특집이 방송되었습니다.

 

수석으로 대학교 전자과에 입학했지만 후에 요리사의 길을 선택했다는 맹기용의 말에 김구라는 "애기가 나와서 그런데 대본 뒤쪽에 보니 아버지가 카이스트 최연소 교수더라"고 밝혔습니다.





이에 맹기용 셰프는 "최연소 교수는 아니고 서울고등학교를 수석졸업하고 서울대를 수석 졸업하셨다. 이후 카이스트 전자과 신설된 후 교수로 임용되셨다. 그때 아버지가 카이스트에 학생으로 입학한 어머니와 만나셨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어머니는 카이스트 첫번째 여자 박사학위 취득하셨다. 동생은 대전에서 수능 1등하고 서울대 재학 중"이다고 집안을 소개했습니다.

 

윤종신은 맹셰프에게 "김구라가 제일 좋아하는 스타일"라고 전했고, 이에 김구라는 "남의 집 가정세가 무슨 소용이냐.. 행복은 성적순이 아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한편, 맹기용 셰프는 "과거 손호영을 닮았다는 얘기를 들었다. 코가 좀 매부리라서 그렇다. 기성용과 이상윤을 닮았다는 이야기도 들어봤다"고 밝혔습니다. 이에 김구라는 "그중 제일 마음에 드는 게 뭐냐?"고 물었고 맹기용 셰프는 "기성용을 밀고 있다. 내가 기성용 선수 팬이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라디오스타 맹기용셰프, 맹기용 아버지

K대 전자과 신설되고 교수 임용

 

아기자기한 맹기용 셰프의 음식

 

맹기용 셰프, 더치베이비 (독일식 팬케이크)


 

 

 

 

Posted by 프레즈s :